top of page
Search

🗽글로벌 희파뉴욕 예술인 지원 프로젝트, 남태영님 전시회, Aesthetics of lines 전시회

희망입니다. 올해 여름부터 남태영님 전시회를 희파뉴욕에서 기획하고 있었어요.

참 의미있고 좋은일을 하시고 무엇보다 가슴을 울리는 아름다운 작품사진을 보면서 꼭 뉴욕에서 전시를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전시회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.

우리의 만남이 서로에게 행운이되고 또 우리의 행운이 아름다운 예술로 꽃피워서 많은 분들이 이 감동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멋진 작품들로 함께 뜨거운 감동의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어요, 이런 순간들은 우리를 다른 세상으로 데려다 주기도 하고 더 넓은 관점으로, 관대한 삶으로 이끌어 주니까요.

누군가의 아름다운 꿈을 희파뉴욕에서 지원하고 싶었고 그 아름다운 씨앗이 멋진 예술로 많은 분들의 가슴에

희망으로 다가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. 제작부터, 운반, 전시 공연까지 꽤 규모가 큰 프로젝트를 희파뉴욕에서 준비중입니다.

남태영님의 사진 스케치를 보면서 스토리를 만들어 봤어요, 누군가의 멋진 작품을 보며 느끼는 감동의 느낌을 꼭 함께 느껴보시길요,

태영님의 작품을 보고있으면 자연에 대한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있어요, 자꾸 보다보면 가슴이 차오르면서 내가 가진 부족함보다는 삶에 대한 감사가 저절로 올라오면서 우리가 살아가는 이 아름다운 지구를 더 아끼고 사랑해야겠다는 책임감도 함께 올라오더라구요. 마치 우리가 사는 이 세계가 하나의 커다란 캔버스 같고 우리는 그 작품의 일부같은..

시간을 사진에 담는 작가, 남태영님. 사진을 보면서 받았던 따뜻한 감동을 함께 나눕니다.


















5 views0 comments
bottom of page